[관광지]코럴코스트 Coral Coast

개요
에메랄드 빛 바다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 비티레부 섬 남서부의 코럴 코스트 지역은 상상하던 남태평양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준다. 모미(Momi)에서 시작하여, 퍼시픽 하버(Pacific Harbour) 이전까지 펼쳐진 해변 지역을 코럴코스트라 칭하는데, 해변을 따라 산호가 목걸이처럼 연결되어 있다 해서 ‘산호해변(Coral Coast)’이라 부른다.
넓게 펼쳐진 산호 군들로 보호되는 이 지역의 해변에서는 멀리서 부서지는 하얀 파도의 포말들과 그 안 쪽에 형성된 냇물처럼 맑은 바다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여기에 넓고 길게 펼쳐진 백사장을 가진 나탄돌라(Natadola) 해변, 화산으로 형성된 검은 모래 언덕이 있는 샌드듄 (Sand Dune)이 위치하고 있으며, 모미 베이(Momi Bay), 코로레부 베이(Korolevu Bay)와 같이 산호군으로 둘러싸여 형성된 만(Bay)들에는 오래 전부터 현지인들이 정착하여 마을을 이루고 살고 있다.
전통과 원시 자연이 잘 보존된 코럴코스트 일대에서는 피지의 또 다른 모습들을 만날 수 있어 여행자들의 흥미를 끈다. 난디에서 가까운 곳임에도 알려진 것이 거의 없는 이 지역에는 숙소와 즐길거리가 기대 이상으로 많다. 대표적인 숙소 로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샹그릴라 피지언, 아웃리거 리조트, 망고베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