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문 커플이 추천하는 신혼여행지 리스트
여행은 연인에게 관계의 깊이를 가늠하는 적도이기도 하다. 여기 네 쌍의 커플은 서로에게 완벽한 트래블메이트로 세계를 누비며 사랑이 넘치는 여행을 즐기는 중이다. 인스타그래머이자 여행 전문 커플이 추천하는 신혼여행지 리스트!
Chanel & Stevo
인도네시아의 발리와 길리트라왕안(Gili Trawangan)섬은 당신에게 완벽한 허니문을 선사할 것이다. 해질 무렵 해변에서의 산책부터 정글의 장엄한 풍경, 바다거북을 볼 수 있는 스노클링까지 신혼부부가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발리의 '하이드아웃 발리(Hideout Bali)는 세상에 오직 둘만 남은 것 같은 로맨틱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 눈이 시리도록 푸른 바다가 있고,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스페인을 추천한다. 미식의 성지로도 손꼽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처럼 활기찬 도시도 좋고, 남서부의 조용하고 로맨틱한 세비야도 매력적이다. 스페인 곳곳의 황홀한 풍광은 최고의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Hannah & Nick
터키는 요즘과 같은 계절에 떠나기 좋다. 옥빛으로 반짝거리는 해안선을 즐기다, 터키의 중심부로 들어가 달 표면처럼 생긴 기암괴석이 신비로운 장관을 이루는 카파도키아를 둘러볼 것. 카파도키아의 진귀한 풍경을 하늘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벌룬 투어도 꼭 경험해보라. 근처 쾨레메(Goreme) 마을의 수공예품 숍에서는 에스닉한 프린트가 매력적인 러그나 쿠션 커버 등을 구입할 수 있다. 기념품 선물로도 좋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스리랑카도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 야생동물을 구경할 수 있는 사파리 체험이나 녹음이 가득한 차밭의 경관을 감상하는 기차 투어도 흥미롭다. 단, 아침에 타야 제대로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Collette & Scott
많은 휴양지 중에서도 남태평양의 피지섬은 일상에 지친 커플이 떠나기에 안성맞춤. 눈부신 백사장을 거닐며 일광욕을 즐기고, 형형색색의 산호초 사이를 헤엄치는 스쿠버다이빙에도 도전해보자. 에메랄드빛 바다 한가운데에 떠 있는 피자 식당, 클라우드 나인(Cloud 9)에도 꼭 들러보길. 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피자는 천상의 맛이다! 또 우리가 허니문을 즐긴 장소이기도 한 이탈리아의 아말피 해안은 그림 같은 풍경과 낭만으로 가득하다. 목가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카프리섬으로 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동굴 중 하나인 블루그로토(Blue Grotto)에서 수영을 하는 것도 이색적인 경험이 될 듯. 아말피 해안에서 즐기는 커플여행은 그야말로 '달콤한 인생(la dolce vita)'!
Selena & Jacob
푸른 지붕과 하얀 벽으로 이루어진 집들이 모여 동화 같은 풍경을 완성하는 그리스 산토리니 섬. 섬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 같다. 특히 산토리니 북단에 위치한 마을 이아(Oia)에서 해 질 무렵 만나는 경치는 감동을 선사한다. 이아 마으레서 내려오면 작고 예쁜 항구인 아무디베이(Ammoudi Bay)가 우리를 반긴다. 지중해의 햇살을 맞으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기에 완벽한 곳. 휴양지 여행을 계획한다면 주저 없이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 타히티를 추천한다. 바닥이 비칠 정도로 투명한 바다에 저절로 몸이 이끌릴 것! 수심이 얕고 수온이 따뜻해 하루 종일 수영만 해도 행복하다. 타히티의 평온한 자연이 선물하는 힐링은 덤이다.
에디터 김지희(jihee.kim@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