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IP

[리얼팁] 가을철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19565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
가을해외여행지 추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차분하고 감성적인 가을이 오면 녹아내릴 듯한 더위에 다녀오지 못한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선한 날씨로 명소들을 돌아다니기에도 편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갖기에도 충분하기 때문에 가을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가을은 낭만적이면서도 멋진 추억을 만들기에 알맞는 계절! 그래서 오늘은 가을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을에 어디로 여행을 가면 좋을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여행지를 고르지 못했다면 확인해보시고 결정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캐나다

가을하면 붉게 물든 단풍나무가 떠오를텐데요. 캐나다의 유명한 지역들이 9월에서 10월 사이에 단풍잎들이 붉고 노랗게 물들면서 아름다운 전경을 만들기 때문에 가을여행지로 가장 많이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최고기온이 20℃ 정도로 비교적 선선하기 때문에 여행하기에도 딱 알맞은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이아가라 폭포에서부터 퀘벡시티까지 연결되는 구간은 단풍나무들이 길가에 수북히 자리하고 있어 가을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플 로드로 유명하여 가을철 꼭 가봐야하는 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단풍나무가 주는 그림같은 전경을 바라보며 가을만의 한적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캐나다로 가을여행을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독일

독일의 가을은 최고기온 19℃ 정도의 덥지 않아 낮에도 걸어가니며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명소들이 자리하는 독일은 가을해외여행지로도 많이 선호하고 있으며, 9월에서 10월 사이에는 매년 열리는 큰 규모의 유명한 맥주 축제가 열리고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단, 맥주 축제가 열리는 시기에는 여행객들이 붐비고 숙박비가 비싸질 수 있기 때문에 축제 기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답니다. 축제기간이 아니더라도 가을이 되면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붉은 단풍들로 물들어 아름다운 호수와 성과 단풍의 조화가 매우 아릅답기 때문에 가을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러시아

덥지도 춥지도 않은 여행하기 좋은 날씨인 가을에 가볼만한 여행지는 바로 러시아! 9월의 평균기온은 16℃ 정도로 낮에는 조금 덥지만 비교적 선선하고 쾌적한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9월달에는 러시아의 싱싱한 킹크랩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킹크랩 축제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리므로 일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답니다. 아름답고 독특한 스타일과 고전적인 스타일의 건축물 뿐 아니라 곳곳에 밀집되어 있는 관광명소들로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으니 짧은 기간 동안 여행하기에도 좋으며, 이번 추석연휴와 가을 연휴 기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스위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가을해외여행지는 스위스로 9월부터 10월 사이의 날씨는 시원하면서도 약간 쌀쌀한 정도! 스위스에서 즐길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이나 스카이다이빙, 자전거 등 엑티비티를 즐기기에도 덥지 않기 때문에 여름에 즐기지 못했던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기러 떠나기에 충분합니다. 꼭 엑티비티가 아니더라도 스위스 곳곳의 자연이 주는 경치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 겨울이 되기 전에 많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낮 시간에는 유명한 명소들을 돌아다니며 관광하거나 호수 주변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더라도 덥지 않으며, 스위스의 발레 주에는 포도 수확철을 맞이하여 축제가 열리니 먹거리와 엑티비티, 곳곳의 명소들로 설레이는 가을의 분위기를 더욱 느끼고 싶다면 스위스를 추천합니다

미국

가을여행으로 미국을 선택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명소는 바로 뉴욕의 센트럴파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밖에도 가을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단풍나무가 가득한 더 몰이나 뱃놀이를 즐기며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더 레이크 등이 있습니다. 꼭 명소들을 돌아보지 않아도 단풍나무들 사이로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풍경을 구경하는 힐링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다는 것! 단, 센트럴파크나 더 레이크 등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은 가을철에 많은 여행객들이나 현지인들이 산택을 위해 몰려들기 때문에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을마치 영화와 드라마 속 한 장면에 나오는 듯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미국 뉴욕으로 떠나는 가을해외여행 어떠세요?




이런 정보도 유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