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IP

[여행 TOP !]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TOP 6

22127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TOP 6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다니는 것도 좋지만 시간적인 여유나 스케줄이 맞지 않는다면 여행을 가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혼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행을 많이 다녀 본 경우에는 어느곳이 위험하고 안전한지 찾아보는 것이 능숙하고 쉽게 파악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잘 모르기 때문에 홀로여행을 가기에는 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세계에 있는 많은 문화를 경험하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혼자 여행을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오늘은 혼자서도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리 경치가 좋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있는 지역이라고 하더라도 혼자서 여행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지역이라면 위험할 수 밖에 없으니 확인해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해보시기를 바랍니다.

1. 덴마크

특히, 여성분들이 혼자 여행을 한다면 가장 많이 볼 수 밖에 없는 부분이 바로 치안상태인데요. 덴마크는 행복지수가 무려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살기 좋은 나라 순위로는 9위를 유지하고 있어 혼자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사랑받고 있는 나라입니다. 유럽 국가 중에서 여행객을 상대로 범죄가 일어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혼자서도 방문하여 차 없이 자전거나 걸어다니면서 곳곳마다 세워진 카페나 음식점, 술집 등과 아름다운 도시를 돌아다니며 구경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으니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무리 치안상태가 좋고 행복지수가 높다고 하더라도 지갑이나 핸드폰을 손으로 들고 다니거나 가방을 옆으로 매는 행동, 저녁 늦게 돌아다니는 행동 등은 불미스러운 일을 발생시키기에 충분하니 안전에 유의하여 사건사고없이 다녀오는 것이 좋겠죠?


<추천하는 이유>

-범죄 빈도율이 지극히 낮음.
-차 없이도 여행하기 좋은 나라
-행복지수가 가장 높고 국민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나라

2. 일본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중에서 우리나라와 거리가 가깝고 시차적응이 필요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 바로 일본인데요. 범죄율이 높은 순위로 일본을 포함한 117개의 나라를 조사해본 결과 일본은 115위로 전반적으로 안전하고 치안상태가 좋은 나라라고 합니다. 또한, 혼자서 밥이나 술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 혼자 여행을 하는 사람도 다른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기도 한데요. 교통편도 발달되어 있고 이색적이고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이 많으며, 먹거리가 많이 있어 혼자서도 여행하기에 적합합니다.혼자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치안상태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범죄와 사고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일본을 추천합니다.


<추천하는 이유>

-전반적으로 안전하고 치안상태가 좋음.
-혼밥 및 혼술 하기에 적합한 음식점이 많음.
-우리나라와 거리가 가까움.

3. 싱가폴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싱가폴인데요. 멋진 야경이나 편리한 교통은 물론이고 규정된 법이 엄격하기때문에 치안이 잘 되어 있어 누구나 배낭여행을 다니기에도 손색없는 안전한 나라입니다. 물가는 비싼 편이지만 여러 국가에서 정착하여 살고 있는 곳이라 지역마다 국민들의 특색과 느낌 및 문화를 다방면으로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테마를 가진 관광명소가 많아 저녁시간에도 혼자서도 여행하기에 위험성이 낮고 쓸쓸함과 지루한 시간 없이 신나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나라이기도 한데요. 힐링을 위해 홀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안전한 치한상태와 화려하고 멋진 볼거리가 가득한 싱가폴은 어떠실까요?



<추천하는 이유>

-엄격한 규정으로 관리되는 치한상태
-다국적 문화로 특색있는 볼거리가 많고 테마여행을 할 수 있음.
-저녁타임에도 여행하기에 적절함.

4. 대만

일본과 마찬가지로 한국에서 3시간 이내로 충분히 오고 갈 수 있는 나라인 대만!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지하철이 잘 발달되어 있어 복잡하지 않게 관광명소를 돌아다닐 수 있으며, 물가가 저렴하여 홀로 여행을 하러 다녀오기에 좋은 곳인데요. 세계적으로도 치안상태가 굉장히 안전한 나라로 알려져 있어 혼행하기에도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시장이나 온천이 발달되어 있어 야경을 구경하며 저녁에도 구경하는데 문제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일본과 마찬가지로 혼술 및 혼밥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기 때문에 혼자 여행 시 간단하고 편리하게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사실! 물가도 저렴하고 친절한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혼행길이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이유
>

-우리나라와 같이 지하철이 발달되어 있어 교통이 편리함.
-치안상태가 잘되어 있어 범죄율이 낮고 안전함.
-야시장이 발달하여 저녁에도 돌아다니기에 좋음.
-혼자서도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음식점이 많이있음.
-저렴한 물가

5. 카타르

마음껏 휴식을 취하러 가기에 딱 알맞는 곳을 찾고 있다면 바다로 둘러쌓여 있어 해수욕도 즐길 수 있는 카타르를 추천해드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여행지와는 다르게 카타르는 조금 생소한 나라 일 수 있지만 혼자 여행을 하는 사람도 낙타타기나 사막관광, 골프 등의 다양한 체험과 많은 문화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처럼 높이 올라간 건물이 만들어놓은 풍경들을 볼 수 있고 범죄에 대한 법이 엄격하고 범죄율이 매우 낮기 때문에 상당히 안전한 치안으로 여행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볼거리를 안전한 도시에서 즐기며 눈으로 볼 수 있는 카타르를 추천하니 혼자서 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추천하는 이유>

-엄격하게 정해진 법으로 범죄율이 상당히
낮음.
-낙타타기, 골프, 사막관광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함.
-삼면이 바다로 둘러쌓여 있어 해수욕이 가능함.

6.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이라는 TV 프로그램을 통해서 갑작스럽게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는 아이슬란드는 세계 치안 순위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안전한 나라이기 때문에 혼자서 여행을 가더라도 범죄나 사고에 대한 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관광업이 발달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여행하면서 머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오로라나 빙하, 거대협곡 등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관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현지인들이 친절하여 혼자 여행을 가더라도 쉽게 어울려 놀 수 있는데요. 있는 그대로의 대자연을 감상하며 즐거운 힐링타임을 보내고 싶다면 아이슬란드를 추천합니다!



<추천하는 이유>
-세계 치안 순위가 상위권에 속해있는 나라.
-관광객들에게 좋은 편의를 제공하고 있음.
-빙하, 오로라, 거대협곡 등 신비로운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음.






이런 정보도 유용해요!